2010년03월07일 95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조건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의 니즈파악
- ② 고객에게 이익과 만족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 ③ 흥미유발과 관심유도로 사적인 대화분위기 조성
- ④ 경청을 통하여 고객이 말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정답률: 65%)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때,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대화에 참여하게 되면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는 흥미를 유발하고 관심을 유도하여 사적인 대화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익과 만족을 주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경청을 통해 고객이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흥미유발과 관심유도로 사적인 대화분위기 조성"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