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8월18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회선 및 상담사의 부족으로 통화 연결되지 못한 콜의 비율을 무엇이라 하는가?

  • ① 분단비용
  • ② 시도콜
  • ③ 전환율
  • ④ 불통률
(정답률: 83%)

문제 해설

불통률은 고객이 전화를 걸어 연결을 시도했지만, 회선이나 상담사의 부족 등으로 연결되지 못한 콜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즉,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불만을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따라서 이를 줄이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불통률과는 관련이 없는 용어들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