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8월18일 7번

[판매관리]
대형편의점에서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매우 널리 알려진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는 광고를 하였다면, 이는 어떤 가격전략을 택한 것인가?

  • ① 선도가격전략
  • ② 특별가격전략
  • ③ 품위가격전략
  • ④ 서수가격전략
(정답률: 25%)

문제 해설

정답: 선도가격전략

선도가격전략은 시장에서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할 때, 경쟁 업체보다 먼저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을 유치하는 전략이다. 이 경우에는 매우 널리 알려진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판매하여 경쟁 업체보다 먼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므로 선도가격전략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