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8월18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고효율, 고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콜센터 직무별 역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상담사는 높은 상담품질로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 ② 수퍼바이저는 코칭을 통해 상담사의 업무역량을 개발하여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 ③ QAA는 상담품질관리를 통해 더 높은 성과달성에 기여한다.
- ④ 기술지원자(IT)는 적절한 스케줄 관리를 통해 오버타임 원가를 줄임으로써 상담 시 발생되는 비용을 감소시킨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기술지원자(IT)는 적절한 스케줄 관리를 통해 오버타임 원가를 줄임으로써 상담 시 발생되는 비용을 감소시킨다."가 틀린 것이다. 기술지원자(IT)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상담 시 발생되는 비용을 감소시키는 역할은 아니다.
간단명료한 설명: 기술지원자(IT)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간단명료한 설명: 기술지원자(IT)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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