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8월18일 8번
[판매관리] 신제품에 기존 브랜드를 연결시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관리 전략은?
- ① 이중브랜드전략
- ② 라인확장전략
- ③ 브랜드확장전략
- ④ 신규브랜드전략
(정답률: 60%)
문제 해설
브랜드확장전략은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출시하는 전략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제품에 기존 브랜드를 연결시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은 브랜드확장전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