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3번
[판매관리] CRM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치 않은 것은?
- ① 고객관계관리를 의미한다.
- ②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어이다.
- ③ 고객지향적인 경영기법의 하나이다.
- ④ 단기적인 신뢰구축에 의미를 부여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단기적인 신뢰구축은 CRM의 목적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관계 유지와 발전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따라서 "단기적인 신뢰구축에 의미를 부여한다."는 적절치 않은 설명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