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39번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역할을 가장 잘 설명한 것은?
- ① 기업에 필요한 마케팅 자료를 수집한다.
- ② 제품생산계획, 재고관리, 인력관리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 ③ 마케팅 문제를 예측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등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 ④ 사원들을 평가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장조사는 마케팅 문제를 예측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등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