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응대 서비스의 자세로 옳은 것은?
- ① 규칙에 입각한 입장을 강조한다.
- ② 모든 불만 사항의 책임을 고객에게 전가한다.
- ③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한다.
- ④ 고객에게 다음에 전화하라고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 서비스에서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고객이 불만이나 문제를 제기할 때, 규칙에 입각한 입장을 강조하거나 모든 책임을 고객에게 전가하는 것은 고객의 불만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부합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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