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8월17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회원가입, 캠페인, 이벤트 등을 실시할 때 사전에 보내진 메일을 수신한 고객에게 전화고지를 해서 개봉 촉진 또는 반응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것은?

  • ① Pre-call
  • ② Cold Call
  • ③ Pay-per-call
  • ④ Handled Call
(정답률: 48%)

문제 해설

Pre-call은 사전에 보내진 메일을 수신한 고객에게 전화고지를 해서 개봉 촉진 또는 반응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따라서, 사전에 메일을 보내고 그에 대한 전화고지를 하는 것이 Pre-call이며, 이는 고객의 반응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