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상담원을 모니터링 한 결과 중 적극적인 상담활동에 해당하는 것은?
- ① 제품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 ② 고객이 반대하면 바로 중단한다.
- ③ 고객의 말을 끝까지 듣지 않아도 원하는 것을 직감적으로 판단한다.
- ④ 가망고객과 계속 접촉을 시도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정답은 "가망고객과 계속 접촉을 시도한다." 이다. 이는 적극적인 상담활동으로, 가망고객과 지속적인 접촉을 시도하여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것이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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