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7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리더가 갖추어야 할 리더십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경험적 리더십
- ② 코칭적 리더십
- ③ 지시적 리더십
- ④ 학습적 리더십
(정답률: 56%)
문제 해설
콜센터 리더가 갖추어야 할 리더십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지시적 리더십"입니다. 이는 리더가 명령과 지시를 통해 직원들을 이끄는 방식으로, 직원들의 창의성과 자율성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콜센터에서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하므로, 직원들이 자유롭게 상황에 맞게 대처할 수 있도록 코칭적 리더십이나 학습적 리더십이 더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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