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7일 7번
[판매관리] 인바인드 상담 절차를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A → C → D → B → E → F
- ② D → A → C → B → E → F
- ③ A → B → D → C → E → F
- ④ A → D → B → C → E → F
(정답률: 87%)
문제 해설
인바운드 상담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전화 받기
B. 인사 및 신원 확인
C. 문제 파악
D. 문제 해결 방안 제시
E. 해결 방안 설명 및 동의 여부 확인
F. 마무리 및 감사 인사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전화를 받는 것이므로 A가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신원 확인 후 문제 파악을 해야 하므로 B 다음에는 D가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한 후에는 이를 설명하고 동의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 C 다음에는 E가 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및 감사 인사를 하는 것이므로 F가 마지막 단계입니다. 따라서 정답은 "A → B → D → C → E → F"입니다.
A. 전화 받기
B. 인사 및 신원 확인
C. 문제 파악
D. 문제 해결 방안 제시
E. 해결 방안 설명 및 동의 여부 확인
F. 마무리 및 감사 인사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전화를 받는 것이므로 A가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신원 확인 후 문제 파악을 해야 하므로 B 다음에는 D가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한 후에는 이를 설명하고 동의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 C 다음에는 E가 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및 감사 인사를 하는 것이므로 F가 마지막 단계입니다. 따라서 정답은 "A → B → D → C → E → F"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