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1년03월07일 7번

[판매관리]
인바인드 상담 절차를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A → C → D → B → E → F
  • ② D → A → C → B → E → F
  • ③ A → B → D → C → E → F
  • ④ A → D → B → C → E → F
(정답률: 87%)

문제 해설

인바운드 상담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전화 받기
B. 인사 및 신원 확인
C. 문제 파악
D. 문제 해결 방안 제시
E. 해결 방안 설명 및 동의 여부 확인
F. 마무리 및 감사 인사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전화를 받는 것이므로 A가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신원 확인 후 문제 파악을 해야 하므로 B 다음에는 D가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한 후에는 이를 설명하고 동의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 C 다음에는 E가 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및 감사 인사를 하는 것이므로 F가 마지막 단계입니다. 따라서 정답은 "A → B → D → C → E → F"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