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1년03월07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상담원의 정성적인 평가 기준 마련 시,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정성적인 평가는 추상적이거나 모호하지 않게 구체 화한다.
  • ② 너무 많은 항목은 콜센터 상담원의 역량을 분산시키므로 단순화한다.
  • ③ 업무분장에 맞는 상담원 개인의 역량지표를 제시하고 평가 기준을 마련한다.
  • ④ 상담원의 목표관리와 연결시켜 매출 기여도를 중요 하게 평가한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상담원의 목표관리와 연결시켜 매출 기여도를 중요 하게 평가하는 이유는 콜센터가 기업의 수익을 창출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담원의 역량을 평가할 때 매출 기여도를 고려하는 것은 기업의 성과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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