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7일 8번
[판매관리] 광고효과의 측정 방법이 아닌 것은?
- ① 식별 측정(recognition measure)
- ② 과업기준 측정(task-based measure)
- ③ 기억 측정(recall measure)
- ④ 구매행위 측정(purchase measure)
(정답률: 56%)
문제 해설
과업기준 측정은 광고가 소비자의 실제 과업 수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측정하는 방법이며, 다른 세 가지 방법은 광고를 인지하거나 기억하는 정도, 또는 실제 구매 행동과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과업기준 측정은 다른 방법과 구분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