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37번
[시장조사] 기업에서 시장조사가 필요한 이유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에 대한 이해
- ② 전략경영의 실행
- ③ 기업에 대한 고객의 기대 향상
- ④ 한정된 자원의 효율적 활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에 대한 고객의 기대 향상은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파악하여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