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77번
[고객응대] 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말하기 기술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너무 장황하게 응답하지 않는다.
- ② 억양으로 소비자와 공감한다는 태도를 보인다.
- ③ 지역에 따라 사투리, 방언 등을 사용한다.
- ④ 상담의 진행을 위하여 유도성 질문을 이용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지역에 따라 사투리, 방언 등을 사용한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고객상담에서는 표준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에 따라 다른 방언이나 사투리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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