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에 대한 코칭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목표부여와 관리
- ② 감독일원화 및 전문화의 원칙 교육
- ③ 상담원의 역할 인식과 업무 집중화
- ④ 집중적인 학습과 자기개발
(정답률: 90%)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에 대한 코칭의 목적은 목표부여와 관리, 상담원의 역할 인식과 업무 집중화, 집중적인 학습과 자기개발 등을 통해 텔레마케터의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감독일원화 및 전문화의 원칙 교육"은 텔레마케터에 대한 코칭의 목적이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