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통화일시
- ② 문의유형
- ③ 평균통화시간
- ④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상담원의 개인적인 역량과 능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링 평가에서는 평가 대상이 되는 통화의 내용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 방법,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