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통화일시
  • ② 문의유형
  • ③ 평균통화시간
  • ④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상담원의 개인적인 역량과 능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링 평가에서는 평가 대상이 되는 통화의 내용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 방법,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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