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6월06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이 갖추어야 할 조직의 특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엄격성
- ② 고객정보 활용
- ③ 성과측정
- ④ 고객정보 관리 능력
(정답률: 61%)
문제 해설
콜센터 조직이 갖추어야 할 조직의 특성 중에서 "엄격성"은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콜센터 조직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유연성과 친절성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엄격한 규정과 절차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거부감을 일으키고, 고객 만족도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센터 조직은 유연성과 친절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객정보 활용, 성과측정, 고객정보 관리 능력 등의 조직 특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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