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6월06일 93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심리적 장애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피면접자에게 자신의 표정이 읽힐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
- ② 자신의 상품에 대한 확신감 결여
- ③ 똑같은 내용 반복에 대한 권태감
- ④ 목소리 느낌만으로 상대방을 판단하려는 선입관
(정답률: 54%)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에서 피면접자에게 자신의 표정이 읽힐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은 심리적 장애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이 문의나 문제를 제기할 때 발생하는 것이므로, 피면접자의 반응을 예측하거나 읽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는 오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