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0년06월06일 93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심리적 장애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피면접자에게 자신의 표정이 읽힐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
  • ② 자신의 상품에 대한 확신감 결여
  • ③ 똑같은 내용 반복에 대한 권태감
  • ④ 목소리 느낌만으로 상대방을 판단하려는 선입관
(정답률: 54%)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에서 피면접자에게 자신의 표정이 읽힐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은 심리적 장애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인바운드 텔레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이 문의나 문제를 제기할 때 발생하는 것이므로, 피면접자의 반응을 예측하거나 읽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는 오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