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6월06일 99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 중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정보 활용
- ② 적극적 경청
- ③ 이점 제안
- ④ 효과적인 질문 활용
(정답률: 55%)
문제 해설
이점 제안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파악한 고객의 욕구에 대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설명하고 제안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따라서 이점 제안은 인바운드 상담에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방법이 아니라, 상담 후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적인 요소로서 활용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