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0년06월06일 99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 중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정보 활용
  • ② 적극적 경청
  • ③ 이점 제안
  • ④ 효과적인 질문 활용
(정답률: 55%)

문제 해설

이점 제안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파악한 고객의 욕구에 대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설명하고 제안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따라서 이점 제안은 인바운드 상담에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방법이 아니라, 상담 후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적인 요소로서 활용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