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15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 관련 용어에 대한 설명중 옳지 않은 것은?

  • ① AHT - 텔레마케터가 각기 통화할 때 평균적으로 걸리는 시간
  • ② ACD - 통화를 받으면서 대기하는 통화를 앞서 걸려온 순서대로 정렬하여 상담원을 연결시킴
  • ③ BURN-OUT - 텔레마케터가 성과나 동기부여가 현저하게 저하되어 있는 상태
  • ④ CALL ROUTING - 전화통화가 자동적으로 만들어진 순서에 따라 의도된 지점까지 움직여가는 것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옳지 않은 것은 "CALL ROUTING - 전화통화가 자동적으로 만들어진 순서에 따라 의도된 지점까지 움직여가는 것"이 아닌 다른 것입니다.

CALL ROUTING은 전화통화를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시키기 위해 자동으로 경로를 설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전화가 걸려오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문의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상담원에게 연결시켜주는 것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