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15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 관련 용어에 대한 설명중 옳지 않은 것은?
- ① AHT - 텔레마케터가 각기 통화할 때 평균적으로 걸리는 시간
- ② ACD - 통화를 받으면서 대기하는 통화를 앞서 걸려온 순서대로 정렬하여 상담원을 연결시킴
- ③ BURN-OUT - 텔레마케터가 성과나 동기부여가 현저하게 저하되어 있는 상태
- ④ CALL ROUTING - 전화통화가 자동적으로 만들어진 순서에 따라 의도된 지점까지 움직여가는 것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옳지 않은 것은 "CALL ROUTING - 전화통화가 자동적으로 만들어진 순서에 따라 의도된 지점까지 움직여가는 것"이 아닌 다른 것입니다.
CALL ROUTING은 전화통화를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시키기 위해 자동으로 경로를 설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전화가 걸려오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문의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상담원에게 연결시켜주는 것입니다.
CALL ROUTING은 전화통화를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시키기 위해 자동으로 경로를 설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전화가 걸려오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문의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상담원에게 연결시켜주는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