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텔레마케팅 환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업무량이 불안정하다.
- ② 주로 고객 주도형으로 이루어 진다.
- ③ 누구나 응대할 수 있다.
- ④ 고객은 서비스 응대를 하는 담당자의 상황을 알지 못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업무량이 불안정하다."는 인바운드텔레마케팅 환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입니다. 인바운드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문의나 문제를 제기할 때 응대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문의나 문제가 발생하는 빈도에 따라 업무량이 불안정할 수 있지만, 이는 인바운드텔레마케팅의 특성이 아니라 업무 처리 방식에 따른 것입니다. "누구나 응대할 수 있다."는 인바운드텔레마케팅의 특징 중 하나로, 고객이 전화나 채팅 등을 통해 문의나 문제를 제기하면 해당 부서나 담당자가 응대하는 것이 아니라, 전화나 채팅을 담당하는 전문 상담원이 응대합니다. 따라서 누구나 응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 응대를 하는 담당자의 상황을 알지 못한다는 것은 인바운드텔레마케팅의 특징 중 하나로, 고객이 전화나 채팅을 통해 문의나 문제를 제기하면 해당 부서나 담당자의 상황을 알 수 없으며, 상담원이 대신 응대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