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6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를 구성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운영상품, 운영지역, 운영규모, 운영시간의 결정
- ② 판매· 서비스채널의 범위와 연계, 콜센터 비용분석, 비용절감방안
- ③ 직원 채용과 관리, 교육훈련 실시방법, 대상고객의 데이터 확보와 관리
- ④ 시기별 콜센터 이전방향, 콜센터의 층별위치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기별 콜센터 이전방향과 콜센터의 층별위치는 고객과의 연결성과 편의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사항이다.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하려는 경우, 콜센터의 위치와 접근성이 좋지 않으면 고객의 불만이 커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콜센터의 층별위치가 고객과의 연결성에 영향을 미치는데, 층이 높을수록 고객이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하기까지의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고객의 불만도 커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따라서, 콜센터를 구성할 때는 고객과의 연결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적절한 위치와 층을 선택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