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조직관리의 목적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충성심과 애호도가 높아지도록 고객에게 기쁨을 주도록 한다.
- ② 조직의 역할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구성원 간의 역할과 기능을 명확히 한다.
- ③ 운영전략과 수행 효율성의 최적화를 이룬다.
- ④ 인적자원의 능력을 초과한 업무수행이 가능토록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적자원의 능력을 초과한 업무수행이 가능토록 하는 것은 옳지 않은 목적이다. 이는 직원들에게 과도한 업무 부담을 주고 직원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조직관리의 목적은 인적자원의 능력을 고려하여 업무를 분배하고, 업무 수행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여 조직의 역할이 최적화되도록 하는 것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