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96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텔레마케터의 자세로서 올바르지 못한 것은?
- ①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여 대화의 내용과 핵심을 간파해야 한다.
- ②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것이 아니므로 밝고 부드러운 표정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 ③ 상담예절을 지키면서 고객의 말을 들으면 공감대도 높고 화제의 집중력도 높아진다.
- ④ 편안한 말하기 속도를 유지하면서 표준발음을 구사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것이 아니므로 밝고 부드러운 표정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이것은 올바르지 않은 자세입니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대화를 하기 때문에 목소리와 표정이 중요합니다. 고객은 목소리와 표정을 통해 상대방의 태도와 감정을 파악하기 때문에, 밝고 친절한 태도로 대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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