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매니저의 역할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고객리스트 수집 및 평가
- ② 마케팅 목표 일정, 예산수립 및 관리
- ③ 텔레마케터의 스크립트 작성 및 검토
- ④ 업무절차의 개발 및 마케팅 캠페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 매니저의 주요 역할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략 수립과 실행, 팀 관리, 성과 평가 등이다. 따라서, 텔레마케터의 스크립트 작성 및 검토는 콜센터 매니저의 역할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으므로 적합하지 않은 것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