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컴플레인의 주된 발생원인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의 감정상태
  • ② 고객과의 불충분한 커뮤니케이션
  • ③ 수준이하의 상품/서비스
  • ④ 고객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기대심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감정상태는 고객이 불만족을 느끼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지만, 다른 원인들과는 달리 직접적인 원인은 아닙니다. 고객의 감정상태는 고객과의 불충분한 커뮤니케이션, 수준이하의 상품/서비스, 고객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기대심리 등과 같은 다른 원인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중에서 고객의 감정상태는 주요 발생원인이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