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100번
[고객응대] CRM이 등장하게 된 환경적 요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개별고객 정보의 실시간 활용 가능
- ② 컴퓨터 및 그에 관련된 정보기술의 발전
- ③ 전산시스템의 구축으로 영업비용의 증가
- ④ 고객데이터의 과학적 분석을 통한 중요정보 추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RM이 등장하게 된 환경적 요인 중에서 전산시스템의 구축으로 영업비용의 증가는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CRM이 등장하게 된 환경적 요인 중에서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요인들은 개별고객 정보의 실시간 활용 가능, 컴퓨터 및 그에 관련된 정보기술의 발전, 고객데이터의 과학적 분석을 통한 중요정보 추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CRM의 등장과 발전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