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6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개설시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 ①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든다.
- ② 고객정보 보안이 용이하다.
- ③ 최신의 효과적인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다.
- ④ 전문업체인 경우 외국어 등 다양한 유형의 콜을 처리할 수 있다.
(정답률: 65%)
문제 해설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 고객정보 보안이 용이하다는 장점은 없다. 이는 외부 전문기관이 내부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 체계를 갖추고 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고객정보 보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외부 전문기관을 선택하기 전에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