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8월13일 6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개설시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 ①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든다.
  • ② 고객정보 보안이 용이하다.
  • ③ 최신의 효과적인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다.
  • ④ 전문업체인 경우 외국어 등 다양한 유형의 콜을 처리할 수 있다.
(정답률: 65%)

문제 해설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 고객정보 보안이 용이하다는 장점은 없다. 이는 외부 전문기관이 내부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 체계를 갖추고 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고객정보 보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외부 전문기관을 선택하기 전에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