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8월13일 13번

[판매관리]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요건으로 틀린 것은?

  • ① 측정 가능성
  • ② 규 모
  • ③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
  • ④ 접근 가능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

설명: 효과적인 시장세분화를 위해서는 측정 가능성, 규모, 접근 가능성이 중요하지만,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은 오히려 다양성이 있어야 합니다. 즉, 세분시장 간에는 서로 다른 Bedrock, Demographic, Psychographic, Behavioral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각각의 세분시장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