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13번
[판매관리]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요건으로 틀린 것은?
- ① 측정 가능성
- ② 규 모
- ③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
- ④ 접근 가능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
설명: 효과적인 시장세분화를 위해서는 측정 가능성, 규모, 접근 가능성이 중요하지만,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은 오히려 다양성이 있어야 합니다. 즉, 세분시장 간에는 서로 다른 Bedrock, Demographic, Psychographic, Behavioral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각각의 세분시장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설명: 효과적인 시장세분화를 위해서는 측정 가능성, 규모, 접근 가능성이 중요하지만, 세분시장 간의 동질성은 오히려 다양성이 있어야 합니다. 즉, 세분시장 간에는 서로 다른 Bedrock, Demographic, Psychographic, Behavioral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각각의 세분시장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