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93번
[고객응대]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지향적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
- ② 고객에게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한다.
- ③ 고객상담을 신속하게 처리해도 매출감소 현상이 심해진다.
- ④ 제품구매 후 불만고객에게 신속히 피해보상하므로 더 좋은 고객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고객상담을 신속하게 처리해도 매출감소 현상이 심해진다는 것은 고객상담을 처리하는 방법이 잘못되었거나,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의 문제가 있어서 고객들이 불만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매출이 감소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는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아니라고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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