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38번
[시장조사] 마케팅문제와 기회를 규명하고 정의하여 마케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 ① 광 고
- ② 판매촉진
- ③ 공중관계
- ④ 마케팅조사
(정답률: 70%)
문제 해설
마케팅조사는 시장에서의 문제와 기회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를 이해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마케팅활동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마케팅문제와 기회를 규명하고 정의하여 마케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마케팅조사를 통해 가능합니다. 광고, 판매촉진, 공중관계는 마케팅활동의 일부분이지만, 이들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마케팅조사를 통해 얻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