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12번
[판매관리] A전자에서 세계 최대 크기의 LCD TV를 개발했다는 것이 뉴스를 통해 알려진 경우에 적합한 촉진 전략은?
- ① 광 고
- ② 홍 보
- ③ 판매촉진
- ④ 인적 판매
(정답률: 84%)
문제 해설
홍보는 대중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데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다. 세계 최대 크기의 LCD TV를 개발했다는 뉴스는 대중의 관심을 끌고,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따라서 홍보를 통해 대중에게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고,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적합한 촉진 전략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