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4월24일 5번
[판매관리]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지리적 변수가 아닌 것은?
- ① 광고노출 효과
- ② 소비자 가격 민감도
- ③ 기업 간 경쟁의 완화
- ④ 기업 내 판매성과 측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광고노출 효과"
설명: 시장 세분화의 지리적 변수는 지역, 국가, 대륙 등 지리적인 요소에 따라 시장을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광고노출 효과"는 시장 세분화의 지리적 변수가 아닌, 마케팅 전략과 관련된 요소입니다. 광고노출 효과란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효과를 말합니다.
설명: 시장 세분화의 지리적 변수는 지역, 국가, 대륙 등 지리적인 요소에 따라 시장을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광고노출 효과"는 시장 세분화의 지리적 변수가 아닌, 마케팅 전략과 관련된 요소입니다. 광고노출 효과란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효과를 말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