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2년04월24일 95번

[고객응대]
전화를 거는 방법 중에서 가장 좋은 통화 예절은?

  • ① 전화가 연결되더라도 자신이 누구인지는 나중에 밝힌다.
  • ② 통화가 연결되는 즉시 담당자만 바꿔 달라고 한다.
  • ③ 얼굴에서 미소를 띠며 밝은 목소리로 전화인사한다.
  • ④ 통화가 끝나면 끝인사 없이 수화기를 먼저 내려 놓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전화를 받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얼굴에서 미소를 띠며 밝은 목소리로 전화인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상대방에게 친절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주며, 상대방과의 원활한 대화를 위한 기본 예절입니다. 나중에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는 것은 중요하지만, 먼저 상대방에게 인사를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