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4월24일 84번
[고객응대] 상담원이 올바른 상담처리를 할 수 있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아닌 것은?
- ① C-마인드 맵(counselor mind map program)
- ② C-NLP(counselor neuro linguistic programing)
- ③ 감수성 훈련(counselor sensitive training)
- ④ 콜센터 바이탈 사인(call center vital signs)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콜센터 바이탈 사인(call center vital signs)"
설명: 마인드 컨트롤, NLP, 감수성 훈련은 모두 상담원의 마음가짐과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지만, 콜센터 바이탈 사인은 상담원의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아내는 방법이다. 즉, 다른 방법들은 상담원 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에 초점을 두지만, 콜센터 바이탈 사인은 조직적인 성과 개선을 위한 방법이다.
설명: 마인드 컨트롤, NLP, 감수성 훈련은 모두 상담원의 마음가짐과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지만, 콜센터 바이탈 사인은 상담원의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아내는 방법이다. 즉, 다른 방법들은 상담원 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에 초점을 두지만, 콜센터 바이탈 사인은 조직적인 성과 개선을 위한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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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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