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4월24일 81번
[고객응대] 다음 중 제품에 불만족한 소비자를 상담할 때 필요한 상담처리 기술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 ① 참을성이 있도록 공감적 경청을 한다.
- ② 차분하게 목소리를 상대적으로 낮추어 응대한다.
- ③ 가능한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한다.
- ④ 고객사의 민ㆍ형사상 처리절차 등 법적 대응 방안 정책에 대하여 신속하게 알려준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사의 민ㆍ형사상 처리절차 등 법적 대응 방안 정책에 대하여 신속하게 알려준다.은 상담원이 법적인 문제에 대한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것으로, 상담원의 역할을 벗어나 법무팀 등 전문가에게 문의하도록 안내해야 하기 때문에 적절하지 않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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