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4월24일 6번
[판매관리] 다음 중 전체시장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소비자 특성에 맞게 세분화한 소비자 집단만의 욕구에 대응하는 마케팅 방법은?

- ① 대중 마케팅(Mass Marketing)
- ②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 ③ 일반 마케팅(General Marketing)
- ④ 스폰서십 마케팅(Sponsorship Market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입니다. 표적 마케팅은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대중 마케팅과는 달리, 특정 소비자 집단을 선택하여 그들의 욕구와 필요에 맞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특성에 맞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