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4월24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상담원 모니터링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상담원의 통화품질 평가
- ② 상담원의 스킬 향상
- ③ 고객 만족과 로열티, 수익성 향상을 위한 관리
- ④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는 다른 목적들과는 달리 상담원의 업무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상담원의 성과를 통해 회사의 성과를 개선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는 상담원의 업무 수행 능력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업무 분배와 팀워크를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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