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15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통한 판매의 형태로 보기 어려운 것은?
- ① 제품 및 서비스 상담 - 회원모집, 보험가입
- ② 계약갱신 - 카드갱신, 잡지 재구독, 보험 계약 갱신
- ③ 기금모집 및 선거홍보 - 정당, 사회단체 후원회 조직지원 전화
- ④ 교체구입 및 업그레이드 구입 권유 - 컴퓨터, 소프트웨어, 카드회원
(정답률: 77%)
문제 해설
기금모집 및 선거홍보는 판매의 형태가 아니라 후원을 요청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통한 판매의 형태로 보기 어렵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