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8번
[판매관리] 신규 고객의 확보, 시장조사 등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텔레마케팅기법을 의미하는 것은?
- ① Inbound 텔레마케팅
- ② Outbound 텔레마케팅
- ③ CRM
- ④ Research
(정답률: 85%)
문제 해설
Outbound 텔레마케팅은 기업이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방식으로,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텔레마케팅 기법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신규 고객의 확보나 시장조사 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Inbound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기업에 문의나 문제를 제기할 때 기업이 해당 문의나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반면에 CRM은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전략적인 방법론을 의미합니다. Research는 시장조사를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