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12월08일 77번

[고객응대]
평균적으로 고객과 대화시 말하는 속도로 적당한 것은?

  • ① 1분에 50~100 낱말
  • ② 1분에 100~150 낱말
  • ③ 1분에 150~200 낱말
  • ④ 1분에 200~250 낱말
(정답률: 50%)

문제 해설

고객과 대화할 때는 너무 빠르거나 느리지 않은 적당한 속도로 말해야 합니다. 이때, 1분에 100~150 낱말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한 이유는, 이 속도로 말하면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동시에 정보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빠르게 말하면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고, 너무 느리게 말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효율적인 대화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