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77번
[고객응대] 평균적으로 고객과 대화시 말하는 속도로 적당한 것은?
- ① 1분에 50~100 낱말
- ② 1분에 100~150 낱말
- ③ 1분에 150~200 낱말
- ④ 1분에 200~250 낱말
(정답률: 50%)
문제 해설
고객과 대화할 때는 너무 빠르거나 느리지 않은 적당한 속도로 말해야 합니다. 이때, 1분에 100~150 낱말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한 이유는, 이 속도로 말하면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동시에 정보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빠르게 말하면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고, 너무 느리게 말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효율적인 대화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