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12월08일 7번

[판매관리]
고객관계 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한 것은?

  • ① 장기적이라기보다는 단기적인 고객관계 관리이다.
  • ② 고객과의 갈등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둔다.
  • ③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판매를 성공시키는 데 중점 을 둔다.
  • ④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는 것이다. 따라서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가 가장 적합한 설명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