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7번
[판매관리] 고객관계 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한 것은?
- ① 장기적이라기보다는 단기적인 고객관계 관리이다.
- ② 고객과의 갈등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둔다.
- ③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판매를 성공시키는 데 중점 을 둔다.
- ④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는 것이다. 따라서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가 가장 적합한 설명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