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12월08일 90번
[고객응대] 호감가는 전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가장 옳은 것은?
- ① 전문용어의 사용
- ② 응대시간 단축을 위한 생략된 표현
- ③ 개괄적인 언어 표현
- ④ 감정이입된 응대어
(정답률: 34%)
문제 해설
감정이입된 응대어가 호감가는 전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가장 옳은 이유는 상대방의 감정을 공감하고 이해하는 태도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보기들은 전문용어의 사용, 생략된 표현, 개괄적인 언어 표현 등이 있지만, 이들은 상대방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