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2년12월08일 90번

[고객응대]
호감가는 전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가장 옳은 것은?

  • ① 전문용어의 사용
  • ② 응대시간 단축을 위한 생략된 표현
  • ③ 개괄적인 언어 표현
  • ④ 감정이입된 응대어
(정답률: 34%)

문제 해설

감정이입된 응대어가 호감가는 전화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가장 옳은 이유는 상대방의 감정을 공감하고 이해하는 태도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보기들은 전문용어의 사용, 생략된 표현, 개괄적인 언어 표현 등이 있지만, 이들은 상대방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