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15번
[판매관리] 소비자 조사를 통해서 고객을 평가하는 항목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최근 구매일자
- ② 구매품목
- ③ 구매빈도
- ④ 구매금액
(정답률: 59%)
문제 해설
거리가 가장 먼 항목은 "구매품목"입니다. 이는 소비자의 거주지와는 관련이 없으며, 구매한 제품의 종류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항목들은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므로, 거리와는 무관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