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이 반론을 제기하는 원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회사를 믿을 수 없다.
- ② 텔레마케터의 설명이 충분하지 않다.
- ③ 올바른 선택에 대한 확신이 없다.
- ④ 텔레마케터를 믿을 수 있다.
(정답률: 85%)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를 믿을 수 있다."는 고객이 텔레마케터의 설명에 대해 신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보기는 고객이 반론을 제기하는 원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고객이 회사나 텔레마케터에 대한 불신이나 불만족을 나타내는 반면, "텔레마케터를 믿을 수 있다."는 고객이 텔레마케터의 말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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