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50번
[시장조사] 최소의 경비와 노력으로 광범위한 지역과 대상을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자료수집방법은?
- ① 면접조사법
- ② 관찰방법
- ③ 우편조사법
- ④ 전화조사법
(정답률: 68%)
문제 해설
우편조사법은 우편을 통해 설문지를 전달하고, 수신자가 작성한 설문지를 다시 우편으로 보내는 방법으로 자료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대상자의 위치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대규모의 표본을 대상으로 쉽게 자료를 수집할 수 있어 최소의 경비와 노력으로 광범위한 지역과 대상을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