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99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고객과 텔레마케터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다.
  • ② 전화장치를 활용한 비대면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다.
  • ③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 ④ 고객상황에 맞추어 융통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정답률: 76%)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가 틀린 이유는, 텔레마케팅에서는 언어적인 메시지뿐만 아니라 비언어적인 메시지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음성 톤, 감정 표현, 속도 등의 비언어적인 요소들도 텔레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팅에서는 언어적인 메시지와 함께 비언어적인 메시지도 사용한다."가 올바른 설명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