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7번
[판매관리] 기업의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경영전략 관점에서의 지식관리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데이터웨어하우스
- ② 데이터마이닝
- ③ 전자상거래
- ④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정답률: 89%)
문제 해설
전자상거래는 기업의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경영전략 관점에서의 지식관리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개념입니다. 전자상거래는 온라인 상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는 것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구조를 개선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지식관리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전자상거래가 해당하지 않는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